8.1 C
Seoul
수요일, 12월 11, 2019

내가 그린 그림

2014년 여름, 엄마와 전주 여행을 갔다. 거기에 미술 박물관 같은 곳이 있었는데 체험으로 부채에 그림 그리는 체험이 있었다. 엄마가 그려달라고 한 그림....! 와 그리는데 오래 걸려 다음날 또가서 그렸다.ㅠㅠ 엄마에게 투덜투덜 이렇게 어려운걸 그리라고해서 시간이 이렇게 걸리게 하냐고...^^...

영스넥, 노원 추억의 맛집(부제: 다이어트)

부제: 나의 다이어트. 오늘까지 만 5개월간 꾸준히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 운동을 하는 동안 운동의 목적이 여러번 바뀌었다. 처음에 시작할 땐 허리가 아파서 자세 교정을 위해 시작했고 두번째는 하다보니 재미가 붙어 필라테스 국제지도자 자격증을 목표로 삼아 볼까...

잠깐의 물생활

2015년 여름 회사 동료가 물고기 키우는 법을 알려줘서 구피를 키워봤다. 처음엔 구피 몇마리를 유리 그릇에 시작했는데 점점 넓히면서 어항을 사고 산소 공급기도 사고 이것저것 준비를 했다. 오빠가 사랑한 코리도라스, 구피 등 여러마리 한꺼번에 키우다가 구피가 하도 새끼를 낳아서 청산하기로 했다. 이유는...

Snow application

Snow 앱을 소개합니다. 한국에서는 SNS상에서 핫하다지요? 저는 이제야 접해봤습니당! 여러가지 사진들 한번 접해 보시지요~ 먼저 GIF이미지 부터~ 심심할땐 시간이 금방 가네요~ 자동 뽀샵 처리까지 좋네요~ ㅎㅎ

flowers

사귄지 2년 되는날 깜짝 선물로 꽃을 사왔다. 오빠가 나에게 해준 서프라이즈 중에 정말 제일 올바르고 진짜 몰랐던 서프라이즈이다. ㅋㅋㅋ 그동안 너무 티가 나고 다 알고 있었어서^^ 결혼하기전 부부의 날 기념으로 사준 꽃다발과 만난지 얼만 안됐을때 지하철역에서 준 꽃다발...

3번째 결혼기념일

2016년 6월 15일을 기념하기위해 2016년 6월 12일(일)에 외식을 했다. 우리의 3번째 결혼 기념일. 원래 매번 결혼 기념일에 여행을 다녔지만 올해는 여행을 좀 일찍 다녀왔다. (한양대 이직때문에..ㅠ) 그래서 결혼 기념일을 맞아 근사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했다. 프로포즈할때도 가지 않았던 근사한 식당.ㅋㅋ 이것도...

2016여름 휴가 2탄. 머리염색하기

여름휴가로 집에서 쉬는동안 그동안 벼루고 벼뤘던 염색을 했다. 오빠가 40에 가까이 되면서 흰머리가 부쩍 늘었다. 그렇다고 새까만 색으로 염색하기엔 아직 그렇게 나이가 많은게 아니라.. 올리브영에서 갈색염색약을 샀다. 그리고 염색 시작! 엄마 아빠 염색 해주던 실력을 발휘 해 보았다. ㅋㅋㅋㅋㅋㅋ ? 염색...

병원생활

결혼을 하고 1년이 안되는 기간동안 응급실만 3번을 갔고  입원을 한번 했고 다리가 한번 다쳤다. 오빠랑 결혼한게 잘못된건가 의심할 정도로 너무 계속 아프고 다쳤다. 지금도 잦은 감기와 bed condition으로 병원은 자주 다니지만 응급실에 갈만큼 아프진 않다. 골골 80이란 말도...

세종 아르케뷰티를 소개합니다

    친 언니가 세종에 산다. 며칠전 조카들을 봐준적이 있어서 언니가 인사의 표시로 스파 샵에 데려가 줬다. 보라카이 이후 이렇게 좋은 샵은 처음이다. 그것도 한국에서..   전신마사지를 받았는데,, 피부관리 가격을 물어보니 그리 비싸지 않았다. 그래서 이번에 10회를 끊고 오창에서 세종까지 매주 가보기로...

결혼기념 전야제? ㅋ

결혼기념일 전야제? ㅋㅋ 2015.06.14 날에 뮤지컬을 보러 갔다. 팬텀! 박효신편을 봤다. 박효신 진짜 무대위에서 울었다. 나도 감정 이입이 되었고 남표니님도 이입이 되었는지 울더라공~ 난 안 울었는데~~~!!! 오빠가 다음엔 새드앤딩 말고 해피앤딩 뮤지컬을 보자고 했다. 그 후로 본 뮤지컬이 돈키호테 조승우편과 프랑켄슈타인 유준상편을...